{"accountId":"","agentId":"","allowedOrigins":"","appId":1023058201,"beacon":"eum.concursolutions.com","cookiesEnabled":true,"corsNewrelicHeader":false,"corsTraceContextHeaders":false,"distributedTracing":true,"licenseKey":"NRJS-ee5200b86a4ec78386d","trustKey":"","errorBeacon":"eum.concursolutions.com","agentLocation":"static.concursolutions.com/newrelic"}

App Center

앱 센터로 돌아가기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다음 FAQ를 이용하여 SAP Concur App Center를 효과적으로 활용하십시오.

App Center가 무엇입니까?

App Center에서는 사용자의 비즈니스 과제 해결에 도움이 되도록 사전 구성된 SAP Concur 핵심 제품과 파트너 통합을 제공합니다. 개별 직원이 사용하는 앱과 회사 전체에서 사용하는 앱을 통해 다음과 같이 출장자 환경 개선 방법, 청구 및 재무 프로세스 간소화 방법 또는 전 세계 세금 및 출입국 규정 준수 확보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 연결:

개별 출장자가 해당 앱을 SAP Concur 계정에 연결하여 전자 영수증을 받거나 출장 환경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많이 사용하는 앱으로는 Uber, Grubhub, Marriott등이 있습니다.

기업 어플리케이션:

이러한 어플리케이션은 SAP Concur 관리자가 사이트 레벨에서 사용하여 규제 준수, 지출 관리 및 재무 시스템 통합 등 비즈니스에 필요한 다양한 사항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파트너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지원은 어디에서 받습니까?

파트너 통합을 배포하면 App Center 파트너가 SAP Concur와 통합을 위한 첫 번째 레벨 지원을 제공합니다. App Center 파트너에게 어플리케이션 지원을 문의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SAP App Center(으)로 이동하거나 SAP Concur 제품의 App Center 탭 내에서
  2. 검색 창을 사용하여 파트너 어플리케이션을 찾습니다.

  3. 파트너의 App Center 리스트 타일을 클릭합니다.

  4. 페이지 중간에 있는 파란색 “지원” 링크를 클릭합니다.

지원 링크는 App Center 파트너의 지원 연락처 정보로 연결됩니다. SAP Concur와 협력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경우에는 App Center 파트너가 케이스를 대리 제출합니다. App Center 파트너 어플리케이션과 관련 없는 SAP Concur 지원 질문은 SAP Concur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concur.com/en-us/support

앱을 어떻게 연결합니까?

사용자 연결 어플리케이션

App Center를 통한 연결:

파트너의 App Center 리스트 페이지 오른쪽 상단의 “연결”을 클릭하고 계약 조건을 수락한 다음, 팝업의 지침에 따라 로그인하거나 계정을 생성합니다.

SAP Concur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연결:

SAP Concur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내에서 연결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도 있습니다. 이 기능을 이용하려면 왼쪽 맨 위의 “설정” 메뉴를 선택하고 “앱에 연결”을 클릭하십시오.

참고:

회사 정책과 맞지 않는 앱은 관리자가 사용자 연결을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SAP Concur 관리 메뉴에서 "회사" >> "웹 서비스" >> "파트너 어플리케이션 관리"를 클릭합니다.

기업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이용하기로 파트너와 계약했으면 권한이 부여된 관리자가 어플리케이션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앱에 따라 다음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로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App Center 리스트를 통한 활성화

  1. *파트너의 App Center 리스트 페이지에서 “연결”을 클릭합니다.

  2. 조건을 수락하는 확인란을 선택하고 “동의합니다”를 클릭합니다.

  3. 계약 후 파트너가 제공한 활성화 코드 또는 로그인 정보를 결과 팝업에서 입력합니다. 새 로그인을 생성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4. 파트너가 제공한 지침에 따라 다음 화면에서 활성화를 완료합니다.
  5.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솔루션 간 데이터 흐름이 가능합니다.

*“웹 서비스 관리자” 역할이 있는 SAP Concur 관리자만 기업 어플리케이션의 “연결” 버튼을 클릭할 수 있습니다. 역할이 올바르지 않은 사용자의 경우에는 “연결” 버튼이 회색으로 표시됩니다. 웹 서비스 관리자 권한을 받으려면 SAP Concur 헬프데스크를 통해 티켓을 생성하거나 권한이 부여된 SAP Concur 관리자에게 역할 지정을 요청하십시오.

파트너 어플리케이션 활성화 설정을 통한 활성화

  1. 파트너와 협력하여 계약에 서명하고, 서명된 위임장을 제출하여 계정을 연결하고, 롤아웃을 계획합니다.
  2. SAP Concur 관리 메뉴에서 회사 >> 웹 서비스 >> 파트너 어플리케이션 활성화를 클릭합니다.
  3. 연결 중인 파트너 앱을 선택하고 페이지 맨 위에서 “활성화”를 클릭한 다음, “예”를 클릭하여 확인합니다.
  4. 파트너에게 알립니다. 롤아웃을 완료하려면 파트너가 추가 단계를 수행해야 합니다.

어플리케이션 비활성화:

어플리케이션 연결을 해제해야 하는 경우에는 같은 페이지로 돌아가서 연결을 해제하는 옵션을 선택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