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하는 시대에 발맞춰,
새로운 기술을 통한 재무 관리 혁신
머신 러닝 및 AI는 더 많은 작업을 자동화하여 사람들이
비즈니스 발전을 위한 전략적이고 창의적인 업무에
더 집중하게 하여 업무 효율성 및 만족도를 높여줍니다.
다음 영상을 통해 SAP Concur 솔루션을 알아보세요.
계획에서 혁신으로:
성공적인 IT와 재무팀의 통합 전략
최적의 지출 관리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IT 및 재무팀의 협력이 매우 중요합니다. 조사 결과, 통합된 T&E 솔루션을 사용하는 회사가 T&E 툴에 대한 만족도가 더 높은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IBM IT팀의 Concur 도입 결과: 전사적인 T&E 관리 향상
IBM이 SAP Concur 도입을 결정한 가장 큰 이유는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서였습니다. IBM IT팀은 SAP Concur 도입으로 인해 임직원 경비 청구 처리 시간 단축, 빠른 구축 및 재무 가시성 확보에 성공하였습니다.
SAP Concur 통합 솔루션은 회사 지출 현황을 더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이를 통해 직원들은 미션 크리티컬한 업무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주요 공급업체로부터 신용카드, 세금계산서 및 영수증을 직접 전달 받아, 임직원 지출을 보다 명확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직원들은 최고의 모바일 앱을 이용하여 손쉽게 출장을 예약할 수 있으며, 재무팀은 앱을 통해 더욱 강력한 규정 준수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모든 세금계산서를 승인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자동화된 클라우드 기반 환경에서 매뉴얼적인 작업을
손쉽게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SAP Concur 담당자에게 문의하시려면, 양식을 작성해 주시거나 02-2194-2466로 연락 주십시오.
요청 정보가 접수되었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연락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