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r Support Desk

귀사의 SAP Concur 솔루션에 대한 지원 제품군을 추가로 구매 시, 당사의 글로벌 전문가 팀의 도움을 연중무휴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SAP Concur 솔루션에 관한 사용자의 질문에 대해 빠르고 정확한 해답 제공

working in an office

User Support Desk는 직원 생산성에 방해가 되는 문제에 대한 지침을 제공합니다. 사용자가 SAP Concur 제품에 대해 질문이 있는 경우, 당사의 전문가는 신속함, 정확함, 및 전문성으로 문제를 해결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 직원은 시간을 절약하고 업무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 관리자들은 우선순위가 높은 업무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 제품 채택 과정과 정책 준수를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자료 다운로드

외부 주제 전문가를 사용하는 것의 이점

collaboration in office

빠른 속도로 움직이는 비즈니스 환경에서는 매 순간을 잘 활용해야 합니다. 직원에게 업무 결과물을 내는 데에 집중할 시간을 허용 시, 외부 주제 전문가를 채용하는 것이 합리적인 경우가 많습니다. 당사의 팁 시트를 읽고, 기업이 외부 리소스를 활용하는 결정을 내려야 하는 과정과 시점을 확인해 보십시오.

귀사가 User Support Desk를 이용하지 않는 경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곳

귀사가 User Support Desk를 구매하지 않으셨다면, 내부 지원은 통상적으로 경비 보고서, 송장 또는 출장을 승인하는 직원들이 담당 및 제공합니다. 회계 부서, 급여 부서, 출장 경비 부서에 먼저 문의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기타 SAP Concur 지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용자 지원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귀사가 이용할 수 있는 지원 항목 알아보기

User Support Desk 지원 가능 항목

Clock

연중무휴 지원

SAP Concur 솔루션 질문에 대한 전문가의 답변을 언제든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invoice receipt management

귀사의 요구 사항에 맞는 맞춤형 솔루션

당사 담당자들은 귀사의 시스템 구성, 정책 및 플랫폼(모바일 플랫폼 포함)을 구체적으로 파악하고 있습니다.
collaboration

다국어 지원

당사 지원 팀은 영어, 브라질 포르투갈어, 스페인어, 독일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및 표준 중국어로 지원해 드립니다.
Mobile alerts

귀사의 질문에 책임감 있는 답변 제공

대부분의 질문은 첫 상담 통화 시 답변해 드릴 수 있습니다. 시간이 소요되는 문의는 여러 팀과의 협업을 통해, 귀사의 문의에 답변이 제공될 때까지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제공해 드립니다.
Data chart

맞춤형 보고

진행 중인 사례 및 해결된 지원 사례, 지원 담당자 및 응답 시간과 같은 성과 지표에 대한 주기적인 업데이트를 받아보십시오.

경비지출 관리를 해결하는 더 나은 방법을 찾으신다면 연락주세요

아래 내용을 작성하시면 Concur 담당자가 연락을 드립니다. 혹은 02-2194-4064로 문의 주십시오.

귀사의 경비관리 시스템에서 개선하고 싶은 사항을 선택해 주십시오.

지금 아래 필드를 작성하면 Concur 영업 담당자가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필수 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