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사의 SAP Concur 솔루션에 대한 지원 제품군을 추가로 구매 시, 당사의 글로벌 전문가 팀의 도움을 연중무휴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SAP Concur 솔루션에 관한 사용자의 질문에 대해 빠르고 정확한 해답 제공
User Support Desk는 직원 생산성에 방해가 되는 문제에 대한 지침을 제공합니다. 사용자가 SAP Concur 제품에 대해 질문이 있는 경우, 당사의 전문가는 신속함, 정확함, 및 전문성으로 문제를 해결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외부 주제 전문가를 사용하는 것의 이점
빠른 속도로 움직이는 비즈니스 환경에서는 매 순간을 잘 활용해야 합니다. 직원에게 업무 결과물을 내는 데에 집중할 시간을 허용 시, 외부 주제 전문가를 채용하는 것이 합리적인 경우가 많습니다. 당사의 팁 시트를 읽고, 기업이 외부 리소스를 활용하는 결정을 내려야 하는 과정과 시점을 확인해 보십시오.
귀사가 User Support Desk를 이용하지 않는 경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곳
귀사가 User Support Desk를 구매하지 않으셨다면, 내부 지원은 통상적으로 경비 보고서, 송장 또는 출장을 승인하는 직원들이 담당 및 제공합니다. 회계 부서, 급여 부서, 출장 경비 부서에 먼저 문의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기타 SAP Concur 지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용자 지원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아래 내용을 작성하시면 Concur 담당자가 연락을 드립니다. 혹은 02-2194-4064로 문의 주십시오.
귀하의 정보 요청을 받았으며 영업 담당자가 곧 연락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