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Concur 솔루션과 기타 SAP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간의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데이터를 동기화해 보세요.
SAP 시스템과의 통합을 통한 지출 관리 개선
SAP Concur 솔루션은 인사, 급여, 규정 준수 등과 같은 기존 시스템과 쉽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SAP 시스템을 당사의 안전한 클라우드 기반 지출 관리와 통합하면 재무 자료 및 데이터 인사이트를 한곳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프로세스 간소화를 통해 직원들이 보다 중요한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
SAP Concur 솔루션을 다른 SAP 애플리케이션에 통합하는 것은 단순히 지출 관리에만 좋은 것이 아닙니다.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시스템을 연결함으로써, 수동 데이터 입력으로 인한 직원들의 불만을 없애고, 오류를 최소화하며, 마스터 데이터 동기화를 통해 직원 만족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SAP Concur 담당자에게 문의하시려면, 양식을 작성해 주시거나 02-2194-2466로 연락 주십시오.
귀하의 요청 사항이 접수되었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연락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