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습니다. 지출 관리는 개선이 가능합니다.
SAP Concur 솔루션은 오랫동안 경비 관리 비즈니스 분야에서 최고의 자리를 지켜 왔습니다. 한 가지 확실히 한 것은 직원이 사용하는 지출에 관해서는 ‘충분히 좋은’ 솔루션으로만으로는 결코 충분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지출 관리 시스템을 자동화하면 백오피스 프로세스가 더 빨라지고 오류를 방지하고 모든 비용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가장 좋은 점은? 직원들은 더 빨리 환급을 받을 수 있으며, 경비 보고서 작성을 위해 종이 영수증을 정리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않아도 됩니다.
할 수 있는 작업 | Concur Expense | 수동 프로세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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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 지출 관리 | ||
정책 준수 개선 | ||
모바일 친화적인 클라우드 기반 도구 사용 | ||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설정 맞춤화 가능 | ||
업계 최고의 보안으로 데이터 보호 | ||
최신 AI 기술 사용 |
비즈니스를 위한 종합 지출 관리 솔루션 만들기
중소기업이든 대기업이든, Concur Expense, Concur Travel, Concur Invoice에 투자하면 하나의 연결된 시스템에서 모든 직원이 사용하는 경비, 출장 비용 및 인보이스 지급을 추적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SAP Concur의 기본 사항을 알아보려면 동영상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