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의 지원을 통해 SAP Concur 솔루션을 최대한으로 활용해 보세요.
투자를 최대한으로 활용
SAP Concur 솔루션에 투자함으로써 모든 비즈니스는 크게 성장할 수 있습니다. Concur Advanced Care를 통해, 컨설턴트와 함께 귀사의 비즈니스를 이해하고 귀사만의 특별 요구 사항을 바탕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시간 절약 및 직원들의 업무 처리 효율화
Concur Advanced Care를 통해 직원들은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행정 업무가 아닌 보다 중요한 업무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이는 효율성 및 생산성 향상, 그리고 직원 경험 향상으로 이어집니다.
Concur Advanced Care를 구매하지 않은 고객의 문의처
귀사가 Concur Advanced Care를 구매하지 않으셨다면, 내부 지원은 통상적으로 경비 보고서, 인보이스 또는 출장을 승인하는 직원들이 담당 및 제공합니다. 따라서 회계 부서, 급여 부서, 출장 경비 부서에 먼저 문의하십시오. 기타 SAP Concur 지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용자 지원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다른 SAP Concur 지원 제품들에 대해 알아보고 귀하의 비즈니스에 적합한 제품을 찾아보십시오.
SAP Concur 전문가들의 연중무휴 지원
귀사의 특정 시스템 구성에 맞는 솔루션 제시
다국어 지원
KPI에 대한 맞춤형 보고서 및 업데이트
전문가의 제품 설명
구성 요청 지원
기능 채택에 대한 추천 사항
릴리스 노트에 대한 그룹 미팅
한 명 이상의 컨설턴트에 대한 액세스 권한
구성 요청 지원
기능 채택에 대한 추천 사항
릴리스 노트에 대한 그룹 미팅
지정 Select Care 관리자
향상된 계약 SLA
연중무휴 위기 지원
현장 체험형 연례 워크샵
작업 모니터링
제품 로드맵 검토
릴리스 노트에 대한 월간 컨설팅
성공 플랜, 성과표, KPI 모니터링, 이슈 로그
SAP Concur 담당자에게 문의하시려면, 양식을 작성해 주시거나 02-2194-2466로 연락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