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사의 SAP Concur 솔루션에 대한 지원 제품군을 추가로 구매할 때에는 당사의 글로벌 전문가 팀의 도움을 받으세요.
컨피규레이션 최적화 및 투자 극대화
컨피규레이션 최적화는 SAP Concur 솔루션을 최대한으로 활용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Concur Essential Care을 추가함으로써 귀사는 한 명 이상의 컨설턴트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고 변화하는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Concur Essential Care 을 구매하지 않은 고객의 문의처
귀사가 Concur Essential Care을 구매하지 않으셨다면, 내부 지원은 통상적으로 경비 보고서, 인보이스 또는 출장을 승인하는 직원들이 담당 및 제공합니다. 따라서 회계 부서, 급여 부서, 출장 경비 부서에 먼저 문의하십시오. 기타 SAP Concur 지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용자 지원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귀사의 SAP Concur 컨피규레이션을 잘 알고 있는 한 명 이상의 컨설턴트가 조직의 요구 사항을 지원하고, 귀하를 대신하여 일반적인 시스템 업데이트 및 컨피규레이션 변경을 수행합니다.
규정 준수를 최적화하고, 사용자 권한을 설정하며, 컨피규레이션 모범 사례를 통해 정책 위반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되는 룰을 정의 내립니다.
새로운 기능 및 시스템 개선을 바탕으로 월간 릴리스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며, 새로운 기능의 채택을 가속화합니다.
다른 SAP Concur 지원 제품들에 대해 알아보고 귀하의 비즈니스에 적합한 제품을 찾아보십시오.
SAP Concur 전문가들의 연중무휴 지원
귀사의 특정 시스템 구성에 맞는 솔루션 제시
다국어 지원
KPI에 대한 맞춤형 보고서 및 업데이트
User Support Desk에 대해 알아보기전문가의 제품 설명
구성 요청 지원
기능 채택에 대한 추천 사항
릴리스 노트에 대한 그룹 미팅
Service Assistant에 대해 알아보기지정 수석 컨설턴트
정기 예약 통화
현장 체험형 연례 워크샵
성공 플랜, 성과표, KPI 모니터링, 이슈 로그
릴리스 노트에 대한 월간 컨설팅
Concur Advanced Care에 대해 알아보기지정 Select Care 관리자
향상된 계약 SLA
연중무휴 위기 지원
현장 체험형 연례 워크샵
작업 모니터링
제품 로드맵 검토
릴리스 노트에 대한 월간 컨설팅
성공 플랜, 성과표, KPI 모니터링, 이슈 로그
Concur Select Care에 대해 알아보기
SAP Concur 담당자에게 문의하시려면, 양식을 작성해 주시거나 02-2194-2466로 연락 주십시오.
요청 정보가 접수되었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연락 드리겠습니다.
전문가에 의한 모든 데이터 및 분석 요구를 통해 귀사 비즈니스에 대한 고유한 통찰력을 기반으로 경비 데이터를 최대화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