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모든 출장 관리자(99%)가 앞으로 도전적인 한 해가 될 것으로 예상하며, 특히 보다 전략적인 역할을 맡도록 요구를 받으면서 교육 및 시스템 강화의 필요성을 강조합니다. 6개 글로벌 시장의 출장 관리자 6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최신 SAP Concur 설문 조사에 따르면, 회사가 이처럼 중요한 역할에 대한 지원을 개선하지 않는 한 출장 관리의 미래는 불확실합니다.
주요 조사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상충하는 기대치 관리
비즈니스 출장자들은 유연성을 점점 더 우선시하며 종종 회사 출장 정책에서 벗어나 안전, 일과 삶의 균형 또는 사회적, 정치적, 환경적 가치에 부합하는 것을 우선시합니다. 출장 관리자 중 36%는 이러한 기대치를 비용 절감 조치에 대한 회사의 요구와 조화시키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회사에 도움이 되는 출장자의 만족도
출장자의 요구를 우선시하는 회사는 출장 관리자를 유지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현직에 머무를 계획인 출장 관리자 중 41%는 고용주가 비용 절감 또는 지속 가능한 출장 조치보다 직원을 위한 유연한 출장 옵션을 우선시한다고 보고했습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더 적은 수의 머무를 의향이 있는 출장 관리자(30%)와 현재 역할에 대한 만족도가 낮은 출장 관리자(29%)는 지속 가능성 또는 예산 절감을 회사의 주요 초점으로 꼽습니다.
미래에 대비
출장 관리자를 지원하고 그들의 기여를 인정하기 위한 즉각적인 조정이 없다면, 많은 이들이 내년 중에 보다 신속하게 대응하는 고용주로 이직하는 것을 고려하거나 새로운 경력 경로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인재를 유지하려면, 늘어나는 직무상 요구를 출장 관리자가 효과적으로 충족할 수 있는 실용적인 솔루션과 향상된 시스템을 제공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려면 보고서 전문을 다운로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