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를 준비하는 출장 및 경비 프로그램

hand of traveler, checking watch

비즈니스 출장 횟수가 증가하고 출장의 역할이 중요해짐에 따라 출장 관리 전담 리더는 거시적 및 극소경제적 요인의 변화에 대비할 수 있도록 미래를 준비하는 출장 및 경비 프로그램을 고려해야 합니다.

귀사의 출장 프로그램은 미래에 대비하고 있습니까? 출장 관리 전담 리더들이 직면할 수 있는 변화하는 네 가지 역학 관계와 각 역학 관계에 대하여 제기된 질문을 고려해 보십시오.

  1. 증가하는 출장 횟수 및 비용, 변화하는 기대치에 적응하기 - 귀사의 출장 프로그램은 더욱 까다로워지는 출장자의 기대치와 원격 또는 하이브리드로 업무를 진행하는 임직원들 요구를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습니까?
  2. 채널 및 출장자 출장 예약 행위의 변화 - 귀사의 출장 프로그램과 온라인 예약 툴은 선택하기 쉬운 형식으로 출장자에게 전체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습니까?  
  3. Gen AI 및 신기술 - 귀사의 출장 프로그램은 새로운 유형의 생성형 인공지능 도구를 활용할 수 있습니까?
  4. 지속 가능성 - 귀사의 출장 프로그램은 출장자에게 지속 가능한 옵션을 안내하고, 회사가 취합하여 규제 기관에 보고해야 하는 모모든 정보를 제공하도록 최적화되어 있습니까?

우리가 역사를 통해 배운 것이 있다면, 바로 변화는 멈추지 않는다는 사실입니다. 굿 뉴스:  변화는 종종 많은 이들에게 불편함을 줄 수 있지만, 기회와 성장을 위한 관문 역할을 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BTN Group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작성된 이 백서에서는 관리형 출장 프로그램의 진전을 이루는 데 도움이 되는 이 네 가지 핵심 주제를 자세히 살펴봅니다.

백서를 다운로드하고 자세히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