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몇 년 동안, 직원들이 고용주에게 정말로 필요로 하는 것, 즉 더 많은 유연성, 균형, 기회, 형평성 및 만족도를 평가함에 따라 인력 역학이 눈에 띄게 변화했습니다. 이러한 평가는 또 다른 중요한 변화, 즉 단조롭고 지루한 수동 작업을 자동화하고, 의사 결정에 데이터 인텔리전스를 제공하며, 업무 수행 방식에 더 많은 자유를 부여하는 신속한 기술 발전과 맞물리며 이루어졌습니다.
직원의 76%가 유연한 근무 형태 정책이 직무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합니다.1
HR 리더와 출장 관리자가 이러한 변화 및 향후 발생할 다른 변화에 대비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은 현대적인 출장 및 경비 시스템을 도입하는 것입니다. 이 백서에서 당사는 총체적인 직원 중심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략적 컨설팅 회사인 HR Campus와의 논의를 통해 HR 리더와 출장 관리자가 비즈니스 및 직원의 요구사항을 더 잘 충족할 수 있는 4가지 방법을 제시했습니다. 백서를 다운로드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십시오.
직원들이 사무실에 있든, 원격으로 근무하든, 이동 중이든 관계없이 업무를 쉽게 수행할 수 있는 기업 문화를 조성하여 직원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직원들을 지원하고 일과 삶의 균형을 잘 맞춘다는 평판을 쌓아 인재 채용 및 유지를 지원합니다.
직원들이 올바른 솔루션과 기술을 바탕으로 최상의 업무 성과를 낼 수 있도록 권한을 부여함으로써 직원의 생산성과 성과를 향상시킵니다.
직원 위치에 대한 가시성을 개선하고, 직원들이 공중 보건 및 안전 권고 사항을 모바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필요할 때마다 지침과 지원을 제공함으로써 임직원 안전 보장 의무를 강화합니다.
백서를 읽어 보면서 HR 리더와 출장 관리자가 직원 및 비즈니스 요구를 더 잘 충족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