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출장은 곧 재개됩니다. 전 세계 4,850명의 비즈니스 출장자를 대상으로 최근 실시된 Wakefield Research 설문 조사에 따르면, 46%의 응답자는 출장이 불가능한 경우 비즈니스의 쇠퇴를 예측한다고 합니다.1 그러나 기업이 출장을 재개함에 따라, 해결해야 할 미제들이 남아 있습니다. 출장비 지출에 대한 가시성 확보는 늘 중요했으며, 팬데믹 이전 보다 그 중요성은 더욱 높아졌습니다. 직원들이 출장을 재개하도록 하려면 새로운 보건 및 안전 프로토콜에 대한 직원들의 신뢰와 자신감을 쌓아야 할 뿐 아니라, 직원들이 출장 전후의 연결성을 높이는 새로운 조치들을 취할 수 있도록 지원해야 합니다.
‘뉴 노멀 시대’의 성공적인 출장 프로그램을 위한 7단계를 공유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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