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Concur로 지출을 관리해야 하는 5가지 이유
비용이 계속 상승하고 예산이 계속 긴축되며 비즈니스 환경이 계속 변화하는 상황에서 지출을 관리하는 방법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합니다. 지출 관리를 위한 최고의 파트너는 SAP Concur 솔루션입니다. SAP Concur는 1993년부터 고객들의 출장, 경비 및 세금 계산서 처리 프로세스의 디지털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왔으며, 고객들이 당사 제품을 도입하여 최대의 가치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해오고 있습니다.
이 간략한 브로셔를 통해 타사는 제공할 수 없는, SAP Concur만이 귀사에게 제공할 수 있는 5가지 가치를 살펴보십시오.
- 통합 솔루션: 기업의 지출은 수많은 직원을 통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사소한 지출 내역 하나가 누락되더라도, 기업이 사전에 이를 파악하는 일은 쉽지 않습니다. 이는 기업이 사전에 방지할 수 있는 사항을 방지할 수 없게 만드는 부정적인 결과를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SAP Concur의 출장, 경비 및 세금 계산서 관리 솔루션은 모든 지출 데이터를 간편하게 캡처하고 분석할 수 있으며, 하나의 플랫폼 안에서 전 세계 임직원에게 일관된 솔루션 사용 경험을 제공합니다.
- 지속적인 연결성: 모든 데이터는 의미가 있으며, SAP Concur는 모든 데이터를 확보합니다. SAP Concur는 50개 이상의 ERP 솔루션과의 통합을 지원하고 있으며, App Center는 주요 출장, 식료품 및 기업용 앱의 데이터를 간단하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자동화되고 통합된 프로세스를 간단하게 구축하므로, 기업은 그 복잡한 과정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 미래 중심: SAP Concur는 기업의 현재와 미래를 지원합니다. SAP Concur 솔루션은 모든 지출 데이터를 확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확보한 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는 환경을 지원합니다. 이를 통해 기업은 인사이트 및 민첩성을 확보는 물론이고, 더 나은 비즈니스 의사결정까지 할 수 있습니다.
- 글로벌 리더십: SAP Concur는 현지 상황의 글로벌 전문가입니다. 당사는 30개가 넘는 해외 지사를 운영하는 기업은 물론이고, Fortune 100대 및 500대 기업의 75% 이상 기업을 대상으로 150개 국가에서 48,000명 이상의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수십 년간의 국제 비즈니스 지원 경험을 바탕으로, 각 국가의 고유한 규정, 변화하는 규정 및 문화적 차이를 인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지식을 바탕으로 SAP Concur는 각 국가별 기업의 출장, 경비 및 세금 계산서 처리를 지원합니다.
- 포용적인 커뮤니티: SAP Concur 솔루션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지만, SAP Concur가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유일한 창구는 아닙니다. 당사는 사용자 그룹 및 비즈니스 리더들로 구성된 T&E 글로벌 커뮤니티 플랫폼을 조성하여, 고객들이 업계 동료와 네트워킹을 할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SAP Concur의 플랫폼을 통해 고객들은 타사의 팁과 모범 사례에 접근할 수 있고, 이를 기반으로 솔루션을 최대한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SAP Concur가 지출 관리를 지원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브로셔를 다운로드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