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데믹과 하이브리드 업무로 인해 직원의 지출 형태가 변화했고, 기업은 이에 맞추어 정책을 변모했습니다. 당사의 2021년도 경비 인사이트에 따르면 과도한 개인 경비 지출 위반 사례가 2020년에 비해 21.8% 증가했습니다.
이와 동시에, 정부 부처는 세수를 겨냥하고, 세수 당국은 기업에 세금 처리 및 관리 방법을 바꾸도록 압력을 가하면서 기업은 과세 대상인 직원 복리후생 항목을 파악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근 설문조사에 따르면 재무 담당자 100%가 인력 부족, 추가적인 감사 업무 및 서류 작업으로 인해 맡은 업무 수행이 더욱 어려워지고 있다고 응답했습니다.
SAP Concur 솔루션은 귀사에 도움을 제공해 드릴 수 있습니다. 당사의 제품은 비준수 경비 항목의 소비를 줄이고, 규제 준수를 강화하며, 예산 통제 개선, 매입 채무(AP) 관리 및 감사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본 책자 다운로드를 통해 당사 제품으로 귀사 재무팀의 우려 사항을 해결하고 생산성 및 효율성 개선, 규정 준수 및 경비 관리를 강화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