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조직의 지출 관리는 그 어느 때보다도 비즈니스의 성공과 생존에 중요한 요소입니다. 그리고 누구보다도 재무팀이 가장 큰 부담을 느끼고 있습니다. 비용을 지불하고, 예산을 검토하고, 정책을 수립하고, 지출 규정 준수를 확실히 해야 하는 직원들의 경우, 다른 직원들보다 더 큰 위험을 감수해야만 합니다.
직원들이 업무 활동을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은, 직원들이 회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있어서 굉장히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리고 직원 경험은 조직의 성공 여부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팬데믹 이후에 번창할 회사들은 직원들이 더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도록 도울 뿐만 아니라, 더욱 전략적으로 솔루션을 활용할 수 있도록 툴과 기술을 제공합니다. SAP Concur 솔루션은 귀사에 도움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솔루션은 직원에게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지출 관리 프로세스 및 정책 강화에 도움을 제공합니다.
SAP Concur 솔루션으로 백오피스 생산성과 비즈니스 효율성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브로셔를 다운로드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