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출장이 재개되고 있는 가운데, 출장자는 고객과의 대면(또는 마스크를 쓰고 대면) 미팅을 간절히 원하고 있습니다. 이제 비즈니스 출장 정책과 성격이 변화함에 따라, 직원들은 정보와 편리함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고 싶어 합니다.
안전 및 인지도: 출장자는 본인 건강과 안전에 대해 걱정하고 있으며, 기업은 출장 직원의 위치를 파악하고 신속하게 연락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기업은 출장자의 위치를 쉽게 파악하고 그들에게 출장지 관련 최신 정보 및 건강 지침을 제공하여 모든 직원들을 안심시켜야 합니다.
지속 가능한 솔루션: 직원은 출장 예약 단계부터 하이브리드 렌터카나 저탄소 항공편 같은 환경친화적인 출장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종이를 사용하지 않는 출장 여정이 필요합니다. 즉, 식사 및 기타 영수증이 나무와 잉크로 만들어진 종이가 아니라, 1과 0으로 이루어진 디지털 기반의 경비 보고서로 작성으로부터 시작되어야 합니다. 귀사는 “지속 가능성”을 근간으로 출장 상황을 살펴보고, 이를 근간한 데이터를 확보해서 출장을 지원하면서 또한 체크해야 합니다.
간편한 도입과 사용법: 직원들이 출장 관련 예약 툴과 규정을 번거롭거나 다루기 어렵다고 느낀다면 이를 사용하고 준수할 가능성은 낮아집니다. SAP® Concur® 솔루션은 예약부터 경비 보고서 제출, 출장 중 연락 유지까지 사용이 간편합니다. 또한 기업들은 정책이 준수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회사 지출이 통제되고 있다는 확신을 가질 수 있습니다.
“사실상 비즈니스 출장 중에는 대체적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지만, TripIt을 사용하면 편안하면서, 업무 생산성이 향상되고 출장의 부담이 덜합니다.”
자료 다운로드를 통해 사용자 후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