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도, 비즈니스 출장 및 경비 지출 처리 패러다임 변화를 볼 수 있었던 지난 한 해였습니다. 비즈니스 출장은 현재 COVID-19 전의 양상으로 복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 속, 비즈니스 출장은 COVID-19과 관련된 규제 및 정책 변경으로 인해 난항을 겪고 있으며, 이는 소프트웨어 시장 내 비즈니스 출장 및 경비 통제에 있어 부담으로 작용하는 부분입니다.
기업의 데이터 관리는 아래와 같은 해결되어야 할 요소가 있습니다:
비즈니스 출장 직원에게 부적정인 직원 경험으로 작용: 예전의 정보 처리 방법 및 한정된 폭의 자료 관리 방안은 직원의 업무 과중으로 이어지며, 비즈니스 출장 관리자 및 직원 전체의 업무 능력 저하로 이어질 수 있는 위험 요소입니다. ;
신속한 의사 결정을 늦추는 방해 요소: 향상된 API 또는 최신의 컴퓨터 시스템 구성이 아닌 경우, 핵심 의사 결정권자에게 정확한 정보를 적시에 제공하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지속적인 변화 및 비즈니스 전개 방향에 있어 불확실성이 있는 업계 특성상, 필요한 정보를 의사 결정권자에게 빠르게 전달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업계 내 연결 공급망 형성 어려움: 비즈니스 출장 담당자 및 담당 부서의 경우 출장 승인, 정보 관리 및 인사이트 확보 등을 위해 앞으로 나아갑니다. 이에 매출실적표, 분기 성과표 관리 계약 및 고객 관계 관리(CRM) 등 다양한 인사이트 채널을 확보해야 합니다. 이는 개선된 정보 관리 툴 확보 및 프로토콜 생성으로 실현 가능합니다.
2021년도 IDC 시장 점유율 보고서를 다운로드하시고 비즈니스 출장 및 경비 지출 관리 방안에 대한 업계 현황을 확보하시고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출장을 계획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