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하반기에 접어들면서, 전 세계 고위 경영진들은 그들이 예상했던 것과는 전혀 다른 현실을 마주하고 있습니다. 이번 COVID-19 사태는 전인류 및 경제 상황에 광범위하게 비극적인 영향력을 행사했습니다. SAP Concur와 The Economy Group이 공동 실시한 최근 연구 결과에 따르면, 88%의 고위 경영진은 이번 팬데믹이 비즈니스 운영 방식을 영원히 바꾸어 놓을 것이라는 것에 동의했습니다.
전 세계 고위 경영진은 팬데믹 후의 세상에서 어떻게 기업이 새로운 전략적 우선순위를 충족하고, 비즈니스 연속성을 확보할 수 있을지에 대한 고민을 계속해서 하고 있습니다. 93%의 전 세계 고위 경영진은 조직의 민첩성을 확보하는 것만이 불확실성을 헤쳐 나갈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는 것에 동의했습니다.
이번 팬데믹은 민첩성을 확보한 기업들이 경제적 혼란을 어떻게 더 잘 극복하는지를 보여주었습니다. 자동화된 출장 및 경비 솔루션이 비즈니스 전략 우선순위를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지와 같은 구체적인 질문에는, 90%의 고위 경영진이 자동화된 T&E 솔루션이 기업의 민첩성을 유지하고, 장기적인 성장을 촉진할 수 있다고 답했습니다.
지금 바로 리포트를 다운로드하시고, 전 세계 경영진의 디지털 트렌스포메이션 접근 방식의 주요 트렌드에 대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