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적으로 예산 및 비용이 감소하는 상황에서 지출 프로세스, 정책 및 예산을 관리하는 직원들이 비용 및 규정 준수를 관리해야 하는 압박감은 굉장히 높습니다. 재무팀의 리더라면, 일상적인 지출 보고서 승인에 집중하는 것이 아니라 더 넓은 범위의 재무 플래닝에 집중하고 싶을 것입니다. 재무팀의 팀원들도 마찬가지 입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더 나은 업무 경험을 얻고자 합니다. 이들은 일을 하면서 단순하고 사소한 업무뿐만 아니라 비즈니스에 있어 의미 있는 업무를 하길 원합니다. 그리고, 그들이 맡은 의미 있는 업무가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솔루션을 회사가 제공해 주길 원합니다. 재무팀은 효율적이고, 재무적인 이슈를 감소시키며, 비용을 절감시켜야 하는 압박을 받아오고 있습니다. 오늘날, 이들이 효율적인 업무를 하지 못하게 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그리고 직원 경험을 개선하고 그들이 회사에 필요한 이유인 중요 업무들을 수행할 수 있도록 시간과 정보를 지원하는 방법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이 Tip sheet에서는 현재 귀사가 사용하고 있는 프로세스와 효율성을 평가하기 위한 다섯가지 요건을 정리하였습니다.또한 재무 팀에서 지출 관리를 보다 나은 직원 환경으로 바꾸는 데 도움이 되는 팁과 모범 사례를 공유합니다. 다운로드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