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장 관리자 성공 가이드

smiling woman arms crossed

SAP Concur 솔루션으로 출장 관련 필요한 사항을 관리하고 다가오는 미래를 준비하세요.

2019년 이전에는 출장 관리자의 역할에 많은 전술적 사고와 노고가 필요했습니다. 즉, 조직의 출장 정책 및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모든 출장 준비를 감독하며, TMC 및 벤더와의 관계를 관리해야 했습니다. 그러다 코로나19 상황이 발생했고, 상황은 급속도로 달라졌습니다. 회사 출장이 재개된 요즘 출장 관리자의 업무는 전략적 접근 방식(이미 맡은 전술적 책임 뿐만 아니라)에 더 많이 치중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출장 관리자의 99%가 다음 이유로 향후 12개월 내에 업무가 더 어려워질 것이라고 말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 동일한 횟수의 출장에 대하여 비용 증가에 영향을 미치는 인플레이션(41%)*
  • 비주류 집단에 대한 반감이 악화되고 있는 지역에서 출장자의 안전 보장(38%)*
  • 출장 배출량 보고에 대한 압력 증가(28%)*
  • 공급업체를 통해 직접 예약하는 출장자(31%)*

본 가이드에서는 출장 관리자가 현재 직면하고 있는 다음 문제를 살펴봅니다.

  • ROI 달성
  • 지속 가능성 및 DEI 추진
  • 직원 경험 개선
  • 다중 채널 예약 관리

또한 출장 관리자가 이 모든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SAP Concur 솔루션이 어떻게 지원하고,

조직에 필요한 전략적 리더도 거듭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최신 혁신 기술을 강조하여 설명합니다.

eBook ‘출장 관리자 성공 가이드’를 다운로드하여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2023 글로벌 비즈니스 출장 관리자 설문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