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을 읽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팬데믹과 함께한 지난 2년 동안 비즈니스 경비 지출에 얼마나 많은 변화가 생겨났는지 알고 계실 겁니다. 따라서 팬데믹 이전과 동일한 기준으로 경비 지출을 평가 및 측정하고 있다면, 변화한 비즈니스 환경을 반영하지 못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변화의 시기는 곧 기회의 시기이기도 합니다. 경비 지출 프로그램, 출장 및 경비 기술, 그리고 비용 지출이 올바르게 사용되고 있는지 평가 및 측정 방법을 확인하고 개선할 시기인 것입니다.
이 eBook에서는 변화하는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반영하여 최상의 결과를 만들기 위해 고려해야 할 지출 관리 프로그램의 새로운 평가 지표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