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의 비즈니스 성장은 변화에 대한 의지 및 그 능력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습니다. 미래는 아무도 알 수 없으므로 계속 전진하고 싶다면 앞으로 다가올 모든 것에 적응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경비 감사 프로세스는 조직의 민첩성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지출 문제가 수익에 영향을 미치기 전에 발견하고 해결함으로써, 앞으로 시장에서 마주하게 될 모든 상황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감사 프로세스는 모든 형태의 규정 준수를 유지하기 위한 기반이며, 이를 통해 조직은 최대 지출원에 대한 통제력을 높이고, 직원 지출이 선호하는 공급업체를 통해 이루어지도록 하며, 환급 대상 VAT를 재청구하고 현지 세법을 따르도록 지원하며, 사기 행위를 줄이는 등의 역할을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이 eBook은 경비 보고서에 대한 현행 감사 프로세스의 효율성을 개선하고, 예외를 줄이며, 규정 준수 및 지출 관리를 향상시키는 6가지 방법을 제시합니다. 다음은 첫 3가지 방법의 미리보기입니다. 자세한 내용과 나머지 3가지 전략을 알아보려면 eBook을 다운로드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