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미래를 예측할 수 없지만, 추측할 수 있는 다섯 가지의 미래가 있습니다.
변화를 잘 파악함으로써 지출을 최상의 상태로 관리.
당사의 첫 번째 예측은 귀하가 이 블로그 글을 다 읽을 계획이 없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간단한 한 문장으로 우리는 귀하의 마음을 바꾸고자 합니다.
기업의 지출 방식, 지출 분야, 지출 이유가 크게 바뀌었으며, 만약 지출 관리 방법을 바꾸지 않는다면, 가까운 미래에 그에 대한 대가를 치르게 될 것입니다.
그렇다면, 새로운 업무 형태로 자리 잡은 재택근무 문화로 인한 직원의 경비 지출 변화에는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지난 18개월간의 생존 모드에서 벗어나 성장 모드로 전환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새로운 경비, 새로운 결제 유형, 변화하는 직원의 기대치, 지속 가능성에 대한 요구, 확장성에 대한 욕구 등이 넘쳐나는 상황에서, 마지막 해결책으로써 경비 지출을 어떻게 관리할 수 있나요?
Accenture와의 최근 논의 내용에 따르면, 귀사는 더 빠르게 움직이고, 지속적으로 결과를 개선하며, 향후 계획에 맞춰 진행하기 위한 방법을 찾기 위해 출장 및 경비 관리 시스템을 재고하고 있습니다.
1. 위험은 더욱 악화될 것입니다. 하지만 규정 준수는 점차 개선될 것입니다.
비즈니스 상황이 많이 바뀔수록 위험 및 사기와 같은 일들이 더 많이 발생합니다. 예를 들면 2019년과 2020년 사이에는(다소 엄청난 변화를 거쳤던 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