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의 비즈니스 출장자들은 출장을 가고 싶어 하며 회사와 자신의 경력 모두에게 있어 출장이 가지는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출장자의 욕구와 유연성에 대한 필요가 출장 빈도, 기간 및 목적지에 관한 회사의 현행 정책과 항상 일치하는 것은 아닙니다. 출장자들은 일과 삶의 균형을 유지할 수 있는 능력을 포함하여 자신의 건강과 안전에 대해 당연히 우려하고 있으며, 출장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과 다양한 출장지의 사회적, 문화적 환경에 대해 폭넓은 우려를 표명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강경한 결정은 결코 가볍게 내려진 것이 아닙니다. 비즈니스 출장자들은 출장이 자신의 경력에 매우 중요하고, 중요한 관계를 유지하는 데 필수적이며, 직원들의 발전을 돕는 데 꼭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출장은 점점 더 많아지는 비용과 취소 및 지연으로 인해 회사가 조정을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기업이 허리띠를 졸라매야 하는 상황과 출장자들의 요구 사이에서 균형을 맞추기 위해 비즈니스 출장자의 경험을 인지하고 출장자가 원하는 유연성을 제공하는 솔루션을 찾되, 기업 출장 프로그램 및 예산의 범위 내에서 그렇게 해야 합니다.
이 시장별 부록 데이터는 2023년 SAP Concur 글로벌 비즈니스 출장 설문조사에서 일부를 발췌한 내용입니다. Wakefield Research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현재의 비즈니스 출장 상황과 내년에 일어날 일들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기 위해 25개 글로벌 시장에서 3,850명의 비즈니스 출장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습니다.
2023년 SAP Concur 코리아 비즈니스 출장자 리포트를 다운로드하여 자세히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