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esforce.com은 클라우드 컴퓨팅 비즈니스의 혁신적인 리더이며, 현재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약 8,000명의 직원이 정기적으로 출장을 다니고 있어, T&E 정책, 절차 및 프로세스의 중앙 집중화, 통합 및 조정은 Salesforce.com에 매우 중요한 과제였습니다. Concur는 통합된 글로벌 경비 관리 솔루션, 법인 카드, 온라인 예약 툴 및 리포팅 시스템을 바탕으로 Salesforce.com의 경비 관리 프로세스 표준화 및 간소화를 지원했습니다. Salesforce.com가 Concur를 선택한 3가지 이유를 아래에서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세일즈포스는 고객의 니즈에 대한 출장자의 유연성과 서비스 용이성이 성공의 핵심 요소라고 생각합니다. …Concur의 솔루션 구현은 제가 경험한 구현 프로젝트 중 가장 순조로웠습니다. 빠르고 완벽한 구현은 뛰어난 사용자 편의성과 일치합니다...”
-Ralph Colunga, Senior Director of Global, Travel, Meetings, and Expense